시스템 정보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요청

구성 요소 및 시스템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문서를 즉시 보내드립니다.

*Required field

기능

ELSCAN 웹 모니터링 시스템은 2대의 고해상도 카메라로 고성능 이미지 처리 기술을 구현합니다. 빠른 웹 속도에서도 우수한 색상 재현성으로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정밀도가 보장되는 위치로 이동하고 상응하는 이미지를 모니터에 재현하기 위해 카메라의 위치를 수동 또는 전동식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ELSCAN 버전에는 2대의 카메라가 탑재된 "dualView" 특허 기술이 적용됩니다. 줌 단계에 따라서 망원 카메라 또는 광각 카메라가 활성화됩니다. 확대/축소 중 눈에 띄지 않게 시스템이 카메라를 전환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인쇄 이미지를 해당 해상도의 4배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허출원된 독특한 "dualView" 콘셉트는 최고 해상도에 이르기까지 거의 지연이 발생하지 않는 확대/축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사용 영역

E+L 웹 모니터링 시스템은 주로 다음과 같은 생산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라벨 인쇄기, 오프셋 인쇄기, 플렉소 인쇄기, 그라비아 인쇄기, 디지털 인쇄기, 리와인딩 머신, 코루게이터.

웹 모니터링 시스템

웹 모니터링 시스템 ELSCAN OMS3

최대 웹 폭 580mm의 좁은 웹용 웹 모니터링 시스템

More info

웹 모니터링 시스템 ELSCAN OMS4

작동 폭이 최대 2,370mm인 인쇄 산업에서 사용하기 위한 웹 모니터링 시스템

More info

웹 모니터링 시스템 ELSCAN OMS6

작동 폭이 최대 3,600mm인 인쇄 산업에서 사용하기 위한 웹 모니터링 시스템

More info

레지스터 프리세팅 RPA

신속한 컬러 레지스터 조정을 위한 웹 모니터링 + 프리세팅

More info

연락처

저희에게 편지를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메시지를 기다리겠습니다.

성별
*Required fie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