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hardt+Leimer 소개

직물 산업을 위한 미래지향적 웹 가이딩 기술

Erhardt+Leimer에서는 이미 1931년에 직물 산업을 위한 최초의 정밀 기계를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직물 생산 공정에서 품질 제어를 위한 초석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런 80 이상의 경험을 통해 Erhardt+Leimer는 직물 산업뿐 아니라 종이 및 필름 산업에서 18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가이딩 기술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 및 혁신적인 신규 개발을 통해 Erhardt+Leimer에서는 글로벌 경쟁에 직면한 직물 산업, 카펫 산업 및 플리스 산업의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 고객들은 점점 더 거세지고 있는 경쟁 압력 및 가격 인하 압력에 최고의 솔루션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직물 산업에서 웹 가이딩을 위한 당사의 포괄적 컨트롤 인스펙션 시스템을 통해 귀사 제품의 현저한 품질 개선 및 생산성 증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Erhardt+Leimer의 자동화 시스템 시스템 솔루션은 직물 산업뿐 아니라 거의 모든 산업의 현대적 기계 및 시스템에 부과되고 있는 더욱 엄격한 요구조건에 대한 미래 지향적 해답입니다. 가이딩, 스프레딩, 웹장력 컨트롤 커팅과 관련된 최적의 솔루션을 찾으신다면 당사는 최고의 전문성을 겸비한 신뢰성 있는 최상의 파트너입니다.

직물, 카펫 및 플리스 산업에 대한 제품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