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hardt+Leimer 소개

혁신성 – 커스터마이징 – 신뢰성

1987년 Erhardt+Leimer는 E+L 그룹에서 독립 GmbH(유한책임회사)로서 설립되었으며 지난 수십 년간 기술 리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1일부터 글로벌 비지니스 부문 "E+L Corrugated Division"이 E+L 그룹에 통합되었습니다.

동사는 코루게이터의 컨트롤, 가이딩 공정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 제품에 특화된 선도 기업입니다. 핵심 역량은 폐기물을 현저하게 줄이는 조건에서 골판지의 생산성 및 품질을 개선하고 최적화하는데 있습니다.

또한 급격하게 변하고 골판지 산업의 엄격해지는 요건을 만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혁신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신 기술은 성능 증대, 완전한 생산 유연성, 현저하게 감소된 운영비용, 감소된 복잡성 및 신뢰성 개선을 보장합니다.

귀사의 코루게이터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 스펙트럼

E+L은 웹 가이딩/웹 장력 인스펙션에서부터 인텔리전트 오토메이션 및 생산 효율성 증대에 요구되는 모든 주요 생산 파라미터의 자동 어댑테이션/세팅에 이르는 포괄적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판지 생산 및 후속 가공을 위한 혁신적 인스펙션 시스템이 이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디지털 인쇄 롤의 처리를 위한 워크플로 컨셉 SmartLine을 개발하였습니다.

Erhardt+Leimer 시스템은 골판지 산업의 경제성 개선, 자동화 및 품질 향상을 의미합니다. 시스템 솔루션이 골판지 산업의 글로벌 고객들의 개별 요구를 만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솔루션은 모듈라 방식으로 설계된 다기능 유닛으로 구성됩니다.

모두를 위한 글로벌 서비스

골판지 산업 분야에서 Erhardt+Leimer의 글로벌 대응 전략은 독일 빌레펠트에서 수립되며 각 지역의 영업 조직은 이런 전략의 구현을 지원합니다. 모든 주요 산업국가에 포진한 글로벌 자회사 및 대리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Erhardt+Leimer는 고객과의 지리적 인접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