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hardt+Leimer 소개

글로벌 서비스 필요하신 장소에서 언제든지

성공의 핵심은 바로 서비스입니다. 중요한 모든 산업 국가에 구축된 촘촘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당사에서는 원격 유지보수에서 현장의 개별 관리에 이르는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님이 필요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소재지 개요를 클릭하시면 귀사 근처에 있는 서비스 스테이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E+L 서비스 패키지 요구에 부합하는 유연한 서비스

컨설팅, 트레이닝, 시운전 또는 유지보수에 상관없이 Erhardt+Leimer 서비스 패키지는 귀사 제품에 대한 최적의 관리를 보장합니다. 귀사의 의견, 아이디어 및 요구사항이 항상 서비스의 중심에 있습니다. 구매하신 E+L 제품의 모든 성능 및 이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 패키지:

  • 시운전 서비스 (고객사 직원의 교육 포함) 
  • 유지보수 서비스
  • 설치 지원 (슈퍼바이저)
  • 핫라인 서비스 (검증된 고객서비스 기술자를 통해 제공되는 전화 또는 원격 서비스) 
  • 트레이닝 서비스 (설치 및 서비스 기술자를 대상으로 현장 또는 E+L에서 하루 또는 며칠에 걸쳐 진행되는 개별 트레이닝)

서비스 툴 다운로드

ELBUDDY는 E+L 컴포넌트 및 시스템의 유지보수, 고장진단 및 셋업을 위한 당사의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가 귀사 컴퓨터에 설치된 상태여야 하며 그 사용을 위해서는 E+L CAN 동글이 설치되거나 DI G000에 대한 이더넷 연결이 구축되어야 합니다. 

TeamViewer는 ELBUDDY가 설치된 귀사 컴퓨터로의 원격 액세스를 지원하는 툴입니다. 

ELSPOTTER는 이더넷 기반 E+L 장치를 IP 주소에 상관없이 네트워크에서 검색하고 관리할 수 있는 툴입니다.

ELSPOTTER는 Google Play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이더넷 기반 E+L 장치 찾기
  • 이더넷 기반 E+L 장치 식별
  • 이더넷 기반 E+L 장치 편집 (네트워크 설정)

한번의 클릭으로 당사의 최신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반환 및 수리 최고의 고객 만족을 구현하기 위한 배려

매우 드문 경우지만 당사에서 공급한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신속한 조치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장치를 반환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에 따라 이것이 실제 고장인지 또는 오작동에 해당하는지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반환이 요구되는 경우 귀사의 담당 영업부 직원 또는 당사 핫라인 +49-821-2435-599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고장의 종류 및 위치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